해외에서 SEO 아웃소싱이 좋은 비즈니스 결정입니까?

해외 아웃소싱 SEO는 기업을 축소하는 실용적인 옵션으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개발 도상국 중 인도와 필리핀의 SEO 회사는 SEO를 아웃소싱하는 곳에서 가장 선호하는 선택입니다. 양국이 정보기술 분야의 숙련된 인력을 풍부하게 공급하고 있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당연히 서구의 SEO 회사에 제공되는 프로젝트는 운영에 지장을 주는 것을 크게 거부했습니다. 서양 SEO 회사는 사업을 중단하고 반대는 동쪽에서 발생합니다. 불행히도 일부 서구 SEO 회사는 역외 회사에서 제공하는 SEO 서비스의 품질을 헐뜯는 방식으로 대응했습니다. 그들의 심정은 어느 정도 이해는 되지만 그들의 논리를 잘 들어보면 얼마나 이기적인지 알게 될 것이다.

해외 SEO 서비스는 품질이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서양 SEO 회사에서 일반적으로 듣게 되는 첫 번째 공격입니다.  구글상위노출  어찌보면 이것은 사실이고, 서양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내가 말하려는 것은 모든 해외 SEO 회사가 형편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아니며 서부의 모든 SEO 회사가 평판이 좋은 것도 아니라는 것입니다.

반대로, 해외 SEO 회사는 실제로 서구 회사보다 낫습니다. 서쪽에서 SEO는 대부분 시간제 재택 근무로 수행됩니다. 인도와 필리핀에서 SEO는 SEO가 핵심 비즈니스인 사무실에서 풀타임으로 일합니다. 그들은 최소한의 SEO 교육을 받은 주부일 뿐만 아니라 집중 교육을 통해 얻은 SEO에 대한 심층 지식을 갖춘 고도로 숙련된 전문가입니다.

필리핀에서 SEO 전문가는 자신의 게임을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그들은 동료들보다 우위를 점하기 위해 많은 교육, 세미나 및 워크샵을 겪습니다. 이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웹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프로그래밍 등과 같은 다른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것은 직업을 유지하려면 필수입니다. 왜요? 경쟁이 치열하기 때문입니다. 숙련된 SEO가 많이 있지만 채워야 할 몇 가지 위치가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인도와 필리핀에서 SEO 비즈니스와 협력할 때 최고와 협력하는 것입니다.

언어의 장벽

필리핀과 인도의 SEO 회사가 직면한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언어입니다. 대부분의 고객이 미국, 영국, 캐나다 및 호주에서 오기 때문에 SEO 캠페인에서 영어를 사용해야 합니다.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기 때문에 문법에 문제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것은 모든 해외 기업에 해당되는 것은 아닙니다. 인도와 필리핀의 상당수 SEO 조직에서는 콘텐츠 요구 사항을 위해 전문 작가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서양 회사는 문법의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SEO 회사에 자체 콘텐츠를 제공하는 데 의존합니다.

그리고 필리핀과 인도에 있는 이 회사들이 단순히 영어가 그들의 모국어가 아니라는 이유로 귀하의 목표를 모르고 귀하의 우선순위를 이해하지 못한다고 가정하는 것은 너무 많은 가정입니다. 기업이 이익을 내기 위해 같은 이유로 운영된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영어 사용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고객의 목표와 목적을 달성하기 위한 SEO 전략의 적절한 재조정은 영어 이해도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착취

해외 SEO 아웃소싱 회사의 주요 판매 제안은 비용 절감입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역외 회사가 훨씬 저렴한 비용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직원들은 미국 SEO가 받는 급여의 거의 3분의 1에 해당하는 빈약한 급여를 받습니다. 아니면 정말 미미한가요?

자국의 생활수준을 고려하지 않고 급여만으로 두 나라의 두 전문가를 비교하는 것은 공정하지 않다. 마찬가지로, 인도의 SEO가 미국 SEO에 지급되는 급여의 4분의 1만 받기 때문에 착취당한다고 말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인도의 생활비는 미국에 비해 훨씬 저렴합니다. 즉, 급여가 적더라도 구매력이 그 차이를 보상합니다.

결론

분명히 해외 SEO 회사에 대한 많은 오해가 있습니다. 서구 SEO 회사와 상호 배타적인 문제가 확인되었습니다. SEO 캠페인의 결과는 SEO를 해외에 아웃소싱했는지 여부와 상관 관계가 없습니다. SEO 회사를 선택하는 방법이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SEO를 해외로 아웃소싱하는 것이 나쁜 결정이 아니며 실제로 회사에 많은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