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보도의 변화하는 얼굴

예전에는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대한 최신 뉴스를 얻으려면 일반적으로 신문이 문 앞에 도착하기까지 하루를 기다려야 했습니다. 그러한 주요 신문을 접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은 대신 텔레비전 뉴스 프로그램에 의존해야 할 것입니다. 이것은 NFL 프랜차이즈를 따르는 미국인과 같이 스포츠 이벤트가 시작된 동일한 국가에 사는 사람들에게 약간의 번거로움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미국 이외의 다른 국가에 거주하는 팬의 경우 방송에서 이러한 소식이 전달되기까지 며칠, 몇 주, 심지어 몇 달을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그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그 중 하나는 분명히 뉴스가 중앙에서 배포될 본사에 신속하고 즉각적인 보도를 제공하는 기자의 어려움이었습니다. 또한 모든 것이 대중에게 무료스포츠중계  공개되기 전에 매일 기다려야 하는 인쇄 마감일이 있었습니다. 스포츠 이벤트가 해외에 기반을 둔 경우 현지 기자들은 최신 특종이나 결과를 쉽게 얻을 수 있기 전에 장거리, 시간대 및 기상 조건과 같은 기타 요인과 싸워야 할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결합되어 스포츠 저널리스트에게 도전적이지만 똑같이 보람 있는 노력이 되었습니다.

10여 년 전 인터넷이 전 세계를 강타했을 때 스포츠 보도의 얼굴은 첨단 기술로 구현된 정보 제공의 혁명적인 물결을 천천히 타고 있었습니다. 뉴스 방송인과 기자는 이제 거리에 관계없이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웹을 통해 디지털 수단을 통해 데이터와 정보를 빠르게 전송하는 데 의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이 사용 가능한 한 스포츠 뉴스를 전 세계 팬들에게 훨씬 쉽고 빠르고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정보화 시대의 시작은 다른 미디어 형식이 그러한 수단을 사용하여 전송될 수 있기 전에 텍스트 기반 스포츠 뉴스 보도로 여전히 제한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팬들이 자신의 팀에 대해 알고 있는 내용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독립 또는 아마추어 스포츠 기자가 있는 웹사이트나 게시판에 들러붙는 것을 막지는 못했습니다.

비디오와 새로운 미디어가 온라인 세계에 등장하자 스포츠 보도의 가능성은 사실상 무궁무진해졌습니다. 표면적으로, 비디오는 많은 웹 사이트에서 맨 텍스트와 사진 기사에 활기를 불어넣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안목이 높은 언론인일수록 그러한 미디어 형식이 제공하는 무한한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스포츠 스타, 팬, 심지어 거리에 있는 사람들과의 인터뷰를 방송할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이 더 매력적이었고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었기 때문에 광고도 활용되었습니다. 팀과 스포츠 관리 기관은 뉴스와 실제 이벤트 또는 게임 모두를 생중계할 수 있는 기술을 사용할 기회에 뛰어들었습니다. 더 많은 옵션이 제공됨에 따라 더 많은 스포츠 팬이 인터넷 혁명에 동참하게 될 것입니다. 지상파 및 전통적인 스포츠 보도는 이러한 발전으로 뒷전으로 밀려났습니다.

Author: